깔라만시 효능 및 디톡스 다이어트

깔라만시 효능 및 디톡스 다이어트

동남아시아에서는 신의 선물이라고 까지 불리고 있는 깔라만시는, 우리나라에서도 칼라만시 디톡스 다이어트에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단기간에 빠르게 체중감량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디톡스 다이어트 요법은, 몸속의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디톡스 다이어트에 사용되는 칼라만시는 이처럼 체내의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는 효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깔라만시, 깔라만시효능, 깔라만시다이어트, 깔라만시디톡스, 디톡스다이어트


깔라만시효능, 다이어트

깔라만시는, 금귤과 만다린 오렌지의 교배종으로 알려져 있으며, 필리핀과 말레이시아, 인도 등 동남아시아 전역에 분포하는 열대성 작물로 1년 내내 재배되는 과일로, 베트남의 국민 과일로 불리기도 합니다. 깔라만시는 새콤하면서 톡 쏘는 맛이 일품이며, 비타민C를 비롯한 다양한 무기질 성분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깔라만시 성분

깔라만시의 모양은 만다린 보다는 금귤에 더 가까우며, 칼슘, 철분, 아연, 마그네슘 등이 풍부하게 암유되어 있습니다. 깔라만시에는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C, 레몬의 30배나 되게 함유되어 있으며, 깔라만시에 함유되어 있는 시네후린 이라는 성분은, 체내 지방을 분해하고 연소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염증을 완화하는 효능이 있으며 여드름과 벌레 물린데 즙을 내어 바르기도 합니다.


깔라만시, 깔라만시효능, 깔라만시다이어트, 깔라만시디톡스, 디톡스다이어트


깔라만시효능, 피부미용

신맛이 강한 깔라만시는 주로 남아시아를 원산지로 알려져 있으며, 비타민C가 풍부하여 디톡스 다이어트 효능이 뛰어난 것은 물론이며, 피로회복과 감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깔라만시에는 펙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깔라만시는 다이어트 효능뿐만 아니라,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여 피부 미용에도 좋습니다.


깔라만시효능, 변비개선

깔라만시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C성분은 기미, 주근깨 등의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깨끗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미백효과가 뛰어나 피부미용에 도움이 됩니다.깔라만시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장운동을 원활하게 도와주어 변비개선에 도움을 주며, 숙변을 제거하고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인 식품이기도 합니다.

 

깔라만시, 깔라만시효능, 깔라만시다이어트, 깔라만시디톡스, 디톡스다이어트


깔라만시효능 및 먹는 법

깔라만시는 대부분 원액을 구입하여 섭취하고 있으며, 우리 몸에 필수적인 미네랄과 비타민을 보충하여 나타나는 자연해독요법으로 체중 감량에 사용되고 있으며, 복부에 쌓인 지방을 연소시키는 효능이 뛰어납니다. 깔라만시를 섭취하는 방법은, 깔라만시 원액을 물이나 탄산수 등 당분이 들어있지 않은 음료에 물이나 탄산수 5, 칼라만시원액 1로 희석하여 마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