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앱 텐핑, 텐핑하는법과 텐핑노하우

돈버는앱  텐핑, 텐핑하는법과  텐핑노하우는 텐핑 홈페이지에 가면 많은것을 볼수 있습니다. 텐핑은 소문을 내기 위해 움직이는 광고 플랫폼 입니다. 텐핑 사용자가 특정한 콘텐츠를 보고 유용하다거나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면 텐핑을 통해 URL을 친구나 지인에게 공유할 수 있으며 이를통해 수익을 얻기도 합니다. 또한 콘텐츠를 볼 때나 공유할 때도 플랫폼의 제한은 없으며 어떠한 서비스를 통해서 해당 콘텐츠를 접했다고 하더라도 URL이 있는 온라인 공간이라면 공유가 가능합니다. 블로그나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 플랫폼을 가리지 않습니다. 이렇게 공유한 콘텐츠를 누군가 클릭하면 사용자에게 현금화할 수 있는 포인트가 쌓이게 되는 것 입니다. 텐핑은 광고 콘텐츠를 메신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공유하면 이용자에게 수익을 챙겨주는 모바일 광고서비스인 것 입니다. 광고를 유통한다는 점에서는 오프라인에서 전단지를 배포하는 알바와도 비슷한 개념입니다.

 

텐핑  텐 핑, 텐핑하는법  텐핑하는방법 텐핑노하우 텐핑선배 돈버는앱 돈버는앱 텐핑 국민부업


텐핑 이용자는 광고주가 텐핑에 쌓아놓은 콘텐를 모바일 메신저나 블로그, SNS 등에 공유하게 됩니다. 어떤 사람이 콘텐츠를 클릭하거나, 클릭 후 5초 이상 체류하며 내용을 보는등의 반응을 보이게 되면 입소문을 낸 사람에게 정해진 광고비를 지급하는 구조입니다. 텐핑은 이처럼 광고 콘텐츠를 메신저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이용해 공유할때 광고를 공유한 사람에게 수익을 챙겨주는 모바일 광고 제휴서비스 이종입니다. 좀더 자세히 알아보실분은 텐핑에 방문해서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텐핑은 공유하는 작업도 간단하게 처리할수 있습니다. 텐핑 홈페이지와 앱에 올라온 광고중에서 골라 ‘소문내기’ 버튼을 누르기만 해도 메신저나 SNS 등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공유된 글을 누군가가 클릭하면 광고주의 콘텐츠가 노출되는 것 입니다. 이럴 때, 텐핑은 광고효과를 파악하고 광고비를 청구하게 됩니다. 이처럼 광고주는 별도의 인력 채용이 없이도 광고할 수 있으며, 중간 전달자 역할을 하는 텐핑 이용자들은, 광고를 공유 하는 것 만으로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텐핑은 첫선을 보인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들을 통해서 입소문을 타면서 가입자와 이용자 수가 엄청나게 늘고 있습니다. 불과 몇개월 사이에 월 매출도 기하급수 적으로 증가했으며, 텐핑을 이용한 고수익 이용자도 상당히 많습니다. 텐핑 자체 랭킹에 따라서 보아도 한 개인 이용자는 현재 누적 수입이 기천 만원을 기록하고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텐핑은 여타 재택알바 처럼 가입비도 없으며 오히려 가입할 때 인센티브를 받을수 있습니다. 가입도 쉬운 텐핑에서 용돈을 벌어 보는 것을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