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정력제 브라질너트 성분과 효능

브라질 너트를 천연정력제라 하는것은 셀레늄 함량이 많아서 이며. 이 셀레늄은 각종 질병을 예방하고 몸속 나쁜 콜레스테롤은 감소시키며 세포막의 탄력을 증가시켜 혈관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또한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체중 감소에도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남성 생식기능을 유지하고 증가 시키는 데도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브라질 너트는 아마존 열대우림에서 자라는 나무 열매의 씨앗을 말하며, 우리에게는 생소하지만 해외에서는 천연 셀레늄의 왕으로 불릴 정도로 유명한 식품입니다. 브라질 너트는 열매를 맺는 데 450일이 걸리고 하나의 열매 안에는 20개 정도의 브라질 너트 씨앗이 들어 있습니다. 브라질 너트는 하루 두 알만 먹어도 보건복지부에서 권장하는 셀레륨의 하루 권장량인 60을 충족할 수 있을 정도로 셀레늄 함량이 높은 식품입니다. 미국 농무부에 따르면 100g당 기준으로 셀레늄 함량은 굴 77.0, 참치 90.6, 현미23.4, 마늘 14.2이다. 이에 비해 브라질 너트는 무려 1917으로 월등히 높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천연정력제 브라질너트 성분과 효능


브라질 너트에는 셀레늄뿐 아니라 식이섬유, , 칼륨, 마그네슘 등 건강 유지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들이 고르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브라질 너트는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노화를 늦추고 몸속 해독기능을 높이고 면역 기능 활성화시켜 줍니다. 현대인들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종류의 수퍼푸드에 관심을 끌고 있으며, 이색 견과류인 브라질 너트 또한 그중 하나 입니다. 브라질 너트가 면역력과 신진대사 기능을 높여주고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기 때문인 것입니다.

 


미세먼지가 건강을 위협하는 근래에는 브라질너트의 활성산소 제거 능력이 더욱 진가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호흡은 노화와 질병의 연결고리가 되기도 한다. 호흡을 통해 몸속에 공급된 산소는 음식물이 산화하는 과정에서 세포 조직을 공격하고 손상시키는 활성산소가 만들어 지고, 이 활성산소가 우리 몸에 악영향을 끼치게 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브라질너트 같은 활성산소 제거 능력을 가진 식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 몸은 활성산소로 인하여 약해지고 망가지기도 합니다. 암과 심근경색, 당뇨병과 뇌졸중 같은 중대 질병의 90% 정도가 활성산소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브라질너트가 아니어도 각종 채소와 음식에 들어 있는 미네랄은 이런 활성산소를 줄여주는 항산화 기능이 있습니다. 우리 몸이 필요한 영양소 중 미네랄이 차지하는 비율은 4%에 불과하지만 건강을 유지시켜 주는 데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중 셀레늄은 질병에 대항하는 방어체계를 형성하고 항산화 기능을 담당하고 있으며, 셀레늄이 부족하면 무기력해지고 피로감을 쉽게 느끼게 되고 갑상샘과 심장 기능을 저하시켜 치명적인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셀레늄은 적은 양만으로도 몸에서 여러 가지 좋은 작용을 많이 하는 성분으로, 강력한 항산화 역할을 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세포막을 손상시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신체 조직의 노화와 변성을 막아 주거나 진행 속도를 늦추기도 합니다. 또한 체내에 쌓인 독성을 해독하고 면역 기능을 높여 주며, 간질환과 관절염, 신장병 등의 예방과 치료에도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여러 연구를 통해서 입증된바 있습니다. 셀레늄은 브라질 너트뿐만 아니라, 브로콜리와 마늘, 우유와 계란, 닭고기, 버섯, 오징어와 조개, 미역 등에 많이 들어 있어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