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좋은 효능이 있는 깔라만시(Kalamansi) 먹는법

다이어트에 좋은 효능이 있는 깔라만시(Kalamansi)는 건강과 피부에 좋은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물에 타서 먹어도 될만큼 먹는 방법까지 간단하며 숙취해소에 좋아서, 젊은 층에 유독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깔라만시(Kalamansi), 동남아 등지에서 자생하는 라임류의 열대성 작물로 최근 다이어트 식품 등으로 주목받으면서 많이 재배되고 있습니다깔라만시(Kalamansi) 열매에는 레몬의 30배 이상의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으며, 칼슘과 철분 등의 많은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깔라만시는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되고 있지만 제일 흔한 방법은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시켜 먹는 것입니다. 또한, 페리에와 같은 탄산수를 타면 에이드가 되고, 이런 희석 된 음료에 설탕시럽을 넣어주면 달달하고 맛있는 주스로 만들어 먹을수 있습니다깔라만시(Kalamansi)는 레몬이나 라임과도 비슷한 형태를 지니고 있으며 새콤하고 톡 쏘는 맛이 일품입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효능이 있는 깔라만시(Kalamansi) 먹는법


깔라만시(Kalamansi)는, 신이 주신 열매라 불리고 있으며, 항산화작용과 알레르기 억제 등 건강에 좋은 많은 효능을 보이고 있어, 건강 보조 식품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습니다.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깔라만시를 사용하고 식품들은 현대인들의 몸에 있는 독소를 제거하는데 매우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깔라만시는 천연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 C는 지방을 연소하고 노화 방지와 피부 탄력 등 많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국내에는 몇 해 전부터 깔라만시의 다이어트 효과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면서 여성들을 중심으로 깔라만시 다이어트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깔라만시(Kalamansi)는 우리나라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열대과일로 주로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에서 자생하고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도 재배되고 있으며 묘목도 판매되고 있어 집에서 취미로 기르고 있은 사람도 종종 있습니다.깔라만시(Kalamansi)는 특히 비타민 C와 항산화 작용을 하는 폴리페놀과 식이섬유, 헤스페리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성인병 예방에도 좋습니있다. 깔라만시는, 보통 즙을 짜서 먹거나 과일 또는 샐러드에 즙을 뿌려 먹기도 합니다.

 


깔라만시(Kalamansi)는 체지방분해가 탁월하고 디톡스 효과로 체내 독소를 배출하며, 몸매 관리가 급한 사람들에게는 낮은 열량의 깔라만시가 식사 대용으로도 사용되기도 합니다깔라만시(Kalamansi)를 희석하여 저녁 대신 먹게되면 포만감도 느끼면서 과육에 든 시네후린 성분이 지방 연소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깔라만시는 잦은 회식자리와 연말 연시 회식 시즌에는 불티나게 팔린다고 하며, 필리핀 교민들이 숙취 해소용으로 자주 즐기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효능이 있는 깔라만시(Kalamansi) 먹는법


깔라만시는 금귤과 만다린 오렌지의 교배종으로 알려져 있으며 베트남에서는 국민 과일이라고 할 정도로 많이 먹고 있습니다. 필리핀에서는 깔라만시를 신이 주신 열매라고 하며 술 마신 다음날에는 피로해소와 숙취 해소용으로도 즐겨 먹고 있습니다. 깔라만시에, 간 기능 회복에 좋은 노빌레틴과 헤스페라딘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깔라만시는 강한 산성을 지니고 있어, 공복시에나 한꺼번에 다량을 섭취할 경우에는 속쓰림 같은 위장 장애를 겪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