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콜리 효능, 브로콜리즙 항암효과

브로콜리, 효능 중에서 항암효과 효능도 매우 좋으것으로 알려져 즙으로도 많이 드십니다. 항암효과뿐이 아니라 모든 건강에도 매우 좋아, 마늘과 시금치 등과 함께,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뽑힐 정도로 영양과 효능이 좋은 식품입니다. 칼슘은 시금치 보다도 4배나 많이 들어있는 식품으로, 노화를 방지하고 미용에도 좋으며, 변비에도 매우 좋은 식물성 섬유질이 풍부한 여성들의 미용에도 좋은 식품입니다.

 


브로콜리는 다양한 종류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그중 비타민 의 보고입니다. 브로콜리 효능으로는, 노화를 억제하고, 성인병 예방에도 좋습니다. 브로콜리에 함유하고있는 비타민C는 레몬의 두배나 함유하고 있어서 채소중에서는 단연최고로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브로콜리 효능중에는, 암을 예방하는 효능도 있습니다. 피로회복에도 좋으며, 감기를 예방하고, 치료하는 효능까지 있습니다.브로콜리는, 활성산소의 생성을억제하여 인체의 노화를 예방하고 해독하는 효능 또한 뛰어납니다.

 


브로콜리에 포함되어 있는 비타민K는, 뼈의 성장을 도와주고 단단하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브로콜리를 꾸준히 드시면, 브로콜리에 포함되어있는 칼슘과 골기질이 결합하여 뼈를 튼튼하게 하여 골다공증 등으로 골절위험이 있는, 여성들의 건강데도 좋습니다,


 

브로콜리에는 많은 양의 비타민A가 포함되어있어, 면역력을 증강시켜주는 효능도 있습니다.또한 점막의 저항력을 강화시켜 감기나 세균등의 감염을 예방하는 효능또한 탁월합니다. 브로콜리에 들어있는 베타카로틴 성분은 야맹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도 좋습니다.

 


블로콜리를 즐겨먹는 사람들은 폐암이나 위암등, 여러 가지 암에 걸릴 확률이 많이 낮아 진다는 것이 조사를 통해서 밝혀졌으며, 브로콜리와 함께 먹으면 좋은 음식으로는, 아몬드와 오렌지를 꼽을수 있습니다. 브로콜리의 비타민C와, 아몬드의 비타민E, 가 작용하여 머리가 좋아지고 브로콜리와 오렌지를 같이 먹을때는, 비타민C가 강화되어 질병에 대한 저항력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