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침향환 가격 및 효능, 추석이벤트

광동 침향 환 가격 및 효능

침향은 침향나무에 상처가 생기면 스스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생성하는 진액이 굳어 발효된 물질로 예로부터 기력 보충, 활력 증진, 심신안정 등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침향은 뜨거운 기운을 다스리고 혈전을 방지해 뇌졸중 예방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해 환절기에 떨어진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특히 추석을 맞이해 56년 전통의 광동제약 침향 환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침향

침향은 침향나무가 상처를 입었을 때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분비하는 수지가 오랜 시간 동안 점차 굳어지며 발효된 덩어리를 말합니다. 또한, 침향나무의 수지는, 짤게는 10~20년, 길게는 수백 년의 긴 세월 동안 침착되고 숙성되면서 뛰어난 약효를 가진 침향이 되기 때문에 한정된 수량으로 다양한 활성물질과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어 귀한 대접을 받고 있습니다.

 

침향과 광동침향환

3 대향 침향

침향은 사향, 용연향과 함께 3대 향 중 하나로 여겨왔으며 예로부터 침향 환은 임금님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귀한 약재로, 몸의 기를 다스리고 복통, 천식, 진정, 소화불량, 식욕부진 등을 치료하는 데 활용해 왔습니다. 침향은 동의보감에서는 ‘침향은 찬 바람으로 마비된 증상이나 구토·설사로 팔다리에 쥐가 나는 것을 고쳐주며 정신을 평안하게 해 준다.’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침향은 최근 들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과학적으로 규명하기 위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됨에 따라 활성 성분과 작용 메커니즘이 점차 확인되고 있습니다. 특히 베타 셀리 넨은 만성 신부전증 환자의 증상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성분으로, 만성 신부전증 환자에게 침향을 먹게 한 결과, 식욕부진과 복통, 부종과 같은 증상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는데, 베타 셀리 넨이 신장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회복하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위궤양 환자

침향 아가로스피놀 효과

침향에는 아가로스피롤아가로스 피롤 성분도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숙면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가로스 피롤은 이완과 진정 효과 때문에 천연 신경안정제로 불리기도 합니다. 본초강목에서도 침향은 정신을 맑게 하고 심신을 안정시켜준다고 하는데, 이 또한 아가로스 피롤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으로, 스트레스 해소와 마음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불면증 해소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보고도 있습니다.

 

불면증 여성

침향의 효능은 신성과 세속의 경계에 있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침향은 제사나 장례식 때 사용돼 신비한 향기와 함께 태워지지만, 약으로 먹었을 때는 신체의 가장 높은 머리에서 가장 낮은 발에 이르기까지 확장됩니다. 위로는 정신을 맑아지게 하고 진정시키며, 위를 따뜻하게 하고, 아래로는 부족한 양기를 보충하는 등, 머리부터 하복부 질환까지도 도움이 됩니다.

광동 침향 환 가격 및 이벤트

현재 광동제약에서는 풍성한 추석을 맞이해 광동 침향 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추석맞이 이벤트는 전화로 구매하는 고객을 상대로 프리미엄 광동 침향 환 2세트 구매하면 1세트를 주고 있으며, 특허받은 발효 녹용을 주원료로 한 광 동진 녹경 6병과 광동 침향 환 5 환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광동 침향 환의 가격과 효능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광동침향환 이벤트

 

광동 침향 환은 브랜드 홈페이지나 광동제약 홈페이지에 연락처를 남기거나 전화상담도 받을 수 있어, 복용할 사람의 성별과 나이, 건강상태 등을 묻고 건강상담과 더불어 광동 침향 환의 특징 및 복용법과 가격정보뿐만 아니라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알려줍니다. 또한, 많은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어 검색을 통해서도 대충 알아볼 수 있는데, 3만 원대에서부터 수십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침향환 만들기

침향 주의점

침향은 단독으로 사용하기도 하는데 약성이 강하기 때문에 소량으로 사용해야 하며, 한꺼번에 많이 먹으면 복통이나 설사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임산부나 수유부, 음기가 약하고 양기가 과도한 사람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평소에 몸이 찬 사람은 침향 섭취가 오히려 찬 기운을 극대화하고 아랫배를 차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