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치 탈모는 새치 염색않고 뽑는것이 화근이 될 수 도

새치와 탈모는 상관관계가 적을 것 같지만 새치머리 염색을 않고 새치를 뽑는 것이 화근이 되어 두피 악화를 가져와 탈모를 촉진시킬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주목 받고 있습니다. 머리 사이에서 드문드문 섞여서 나는 흰 머리카락인 새치는, 실제 나이에 비해 늙어 보이는 인상을 주기도 하며 미관상 좋지도 않아 않습니다. 그래서 새치가 나면 보통은 뽑는 것이 일반인들이 가지고 있는 생각입니다. 새치는 인종적으로 백인, 황색인, 흑인 순으로 새치가 더 잘 생기고, 그 원인으로는 유전적인 원인이 가장 연관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과도한 스트레스나 내분비계통의 이상으로도 생길 수 있으며, 산화 과정, 흡연 등의 다양한 이유로 모근의 멜라닌 세포가 정상적으로 멜라닌을 생성하지 못하면서 새치가 발생하게 됩니다.

 

새치 탈모, 새치머리, 새치 원인, 탈모, 새치염색, 새치 뽑으면, 탈모예방, 탈모치로, 탈모방지, 탈모식단

새치를 뽑는 것은 새치에 대한 잘못된 인식에서 비롯되고 있으며, 탈모로 이어질수 있습니다. 새치는 뽑게될 경우에는 새치가 일반 머리카락에 비해서 쉽게 뽑히기 때문에 죽은 머리카락으로 생각하기가 쉽습니다. 하지만 새치는, 색이 변색된 모발 일 뿐 모근은 튼튼한 상태로, 새치를 무리해서 뽑게 되면, 모근이 상처를 입게 되며 결과적으로 빠진 곳에서는 머리카락이 다시 나지 않는 탈모가 발생하는 악순환이 이어 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만약 새치가 심한 경우라면 염색을 통해서 새치를 커버하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새치를 예방하고 탈모에 이르지 않는 방법은 몇기지를 꼽을 수 있으나 그중 유전적인 원인을 해결할 수 없음을 인정 해야만 하며, 두피 마사지를 통하여 혈액 순환이 잘되게 하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해야하며, 지나친 음주를 삼가하고 금연하는 것이 새치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새치를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은 염색밖에 도리가 없습니다. 새치는 뽑거나 스트레스를 줄이더라도 새치가 난 자리에서는 계속 새치가 생기고 있습니다.

 

새치 탈모, 새치머리, 새치 원인, 탈모, 새치염색, 새치 뽑으면, 탈모예방, 탈모치로, 탈모방지, 탈모식단


뚜렷한 원인도 없는데도 갑자기 새치가 늘어나면 탈모 신호일 수도 있습니다. 과거 탈모는 일부 중년 남성의 전유물로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나고 있어 새치는 국민 질환 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나이가 어리다고, 여성이라고 탈모가 비켜 가지는 않는다는 것 입니다. 보통 남성들의 탈모는, 이마와 모발의 경계선이 뒤쪽으로 밀리면서 알파벳 M자 모양으로 이마가 넓어지지만, 여성은 가르마나 정수리 부위부터 탈모가 시작되고 더 진행되면 머리 중심부 모발이 가늘어지면서 트리 모양으로 탈모가 생기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