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나무열매가루, 레몬 오렌지 보다 비타민C 많다

비타민나무열매 가루에는 레몬과 오렌지, 사과보다도 비타민C를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많게는 13배 이상 높은 것으로 확인되고 있으며 각종 비타민과 불포화지방산, 아미노산, 오메가, 미네랄 등 190종 이상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천연 영양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나무열매가루를 얻을 수 있는 비타민나무열매는, 유럽과 몽골, 중국 북부 티베트 등의 고원지대에서 자라는 순수한 천연나무로 혹독한 환경에서 자생하는 나무에서 채집한 열매를 채취하여 만들고 있습니다. 이는 몽골의 황제 칭기즈칸이 아시아는 물론 유럽까지 광활한 대륙을 점령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되었다고 전해오고 있으며, 티베트 의학 고서 사부의전에도 기록되어 있으며 승려들의 건강을 위해서 먹었다는 명약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비타민나무열매, 비타민나무열매가루, 비타민나무열매분말, 비타민나무열매 효능, 비타민나무효능, 비타민나무열매가루효능


비타민나무열매는 신이 내린 선물, 기적의 선물 등으로도 불리기도 하며, 산자나무, 씨벅톤, 사극나무, 비타민나무 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으며, 척박한 환경에서도 자생하기에 최적화되어 있어서 열악한 환경에서도 잘 자라며, 비타민나무열매에서는 독특하고 상큼한 맛과 새콤한 향이 나며, 비타민나무열매 가루는 비타민나무열매만을 사용하며, 고도의 기술로 동결건조 하여 향기, 맛, 영양 등이 보존되어 상온에서 보관할 수 있도록 가루로 가공하여 판매되고 있습니다.

 


비타민나무열매가루는 가루 그대로를 한 스푼씩 먹거나 물이나 탄산수에 타서 건강주스로 즐길수도 있으며, 샐러드 드레싱과 요거트, 우유, 시리얼 등에 뿌려먹으면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또한 잼이나 소스 등에서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나무열매가루는, 멜라닌 완화와 브라이트닝 효과 등이 확인되어 화장품에도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비타민 나무열매는 비타민의 상징인 레몬보다도 비타민 C함유량이 높을 뿐만 아니라 사과, 귤, 오렌지, 포도 등의 과일 보다도 비타민 함유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비타민나무열매, 비타민나무열매가루, 비타민나무열매분말, 비타민나무열매 효능, 비타민나무효능, 비타민나무열매가루효능


비타민나무 열매의 가루에 다량 함유하고 있는 비타민E는 피부의 상처 치유를 촉진하고 세포 노화를 막는 데 효과가 좋으며, 정상적인 면역력이 증가하여 아토피 피부염과 관절염 증상의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또한, 차고 건조한 날씨 때문에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면역력이 떨어지는 반면 바이러스의 활동력이 높아지는 겨울철에는 비타민A나 비타민C가 부족할 경우 정상인 사람에 비해 심장병에 걸릴 위험이 높고, 어린이의 경우 아토피 피부염에 걸릴 위험이 높다는 보고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