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큐텐(coQ10) 유비퀴놀(ubiquinol)은 강력한 항산화제

코큐텐(coQ10) 유비퀴놀(ubiquinol)은 강력한 항산화제이며 활력증진에 도움이 되는 물질로, 세포의 미토콘드리아에 ATP생성을 촉진해 에너지를 생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코큐텐은 모든 세포의 산소와 에너지를 관리함으로써 혈당과 심장기능, 근육수축, 면역기능, 뇌의 건강 등을 적절하게 유지시켜 주기도 합니다. 또한, 살아있는 모든 세포는 코엔자임큐10을 필요로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코큐텐(coq10)이 부족하게되면 몇 분 내에 생명을 잃을수도 있으며, 우리가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서 인체내에서 생성하는 코큐텐(coQ10)의 양이 감소하여 보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코큐텐(coQ10)을 섭취하면, 심근경색과 부정맥, 고혈압, 고지혈증, 심계항진 숨가쁨, 에너지부족 등의 증세를 개선시켜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코큐텐(coQ10) 유비퀴놀(ubiquinol)은 강력한 항산화제


그러므로 코큐텐(coQ10)을 섭취하면, 심장질환과 만성피로, 섬유근통등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뇌졸중으로 인한 뇌손상을 감소시키고 회복기간을 단축시켜주는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많은 과학자들이 코큐텐(coQ10)의 효능을 연구 중에 있으며, 발표된 연구 논문 중에도 상당수가 심장질환에 효과가 있음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코큐텐(coQ10)을 복용하더라도 큰 부작용 없이 심부전증을 치료한다고 인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혈압이나 심장질환을 치료하는 사람들이 복용하고 있는 약제들이 코큐텐(coQ10)을 감소시키는 드럭 머거로 작용한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드럭머거는, 약을 복용할 때 함께 쓰면 그 약의 효능을 감소시키는 물질을 말하고 있으며 고혈압약과 심장약이 코큐텐(coQ10)을 감소시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약들을 복용하는 사람들은 코큐텐을 일반 용량의 배를 복용해야만 인체가 필요로 하는 코큐텐(coQ10) 양을 유지시켜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코큐텐(coQ10)은 동물의 내장 중에서도, 콩팥과 심장, 간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쇠고기와 닭고기, 청어, 고등어, 시금치에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코큐텐(coQ10)을 보충하기 위해서는 이런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으나, 이런 것들을 많이 먹을 수 없는 경우에는 의사 처방 없이도 코큐큐텐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코큐텐(coQ10)을 복용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음식과 같이 먹거나 식후에 바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코큐텐(coQ10)이 흡수되는 기관이 소장이기 때문에 음식과 함께 먹어야 소장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입니다.

 

coq10, coenzyme q10, 코엔자임, 코큐텐, 코엔자임 큐텐, 코엔자임 q10, 코엔자임 큐텐 효능, ubiquinol


코큐텐(coQ10)은 일반의약품이나 종합비타민 영양제에도 포함된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런 경우에도 낮은 용량이 들어 있기 때문에 국내에서 허가받은 제품과 함께 복용했을 때 별 문제 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한, 일반의약품에는 코큐텐(coQ10)으로 표시되어 있지 않고 보통 유비퀴놀(ubiquinol)로 표시하고 있습니다. 코큐텐(coQ10)은 저녁 늦은 시간에 섭취하면 불면이 생길 수 있으며, 이럴경우 에는 용량을 줄이거나 낮에 섭취하고, 코큐텐 성분이 지방에 잘 녹아 흡수가 잘 되므로 지방이 함유된 식사와 같이 먹는 것이 더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