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 수술은 여성 질 성형수술로 여성 치료수술

이쁜이 수술이라 불렀던 여성 질성형 수술이 처음 도입되었을 때만 해도 질 축소수술 처럼 여성들의 질성형은 오직 성생활에 대한 만족도에만 치중되어 있었으며 이로 인하여 여성들의 질성형을 바라보는 시각도 성적인 것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었기 때문에 이쁜이수술이나 여성질 성형은 음성적인 정보에 의존할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이처럼 여성 질성형수술이 여성들을 위한 수술이 아닌 남성들을 위한 남성 위주의 수술법이 지배적이었던 과거와 달리, 최근들어 하고 있는 여성질성형은, 여성의 건강과 성생활 모두를 만족시키는 개념으로 점점 변하고 있는 추세로 바뀌고 있습니다. 질 성형수술은, 이쁜이수술이라 불려오던 질성형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쁜이 수술은 여성 질 성형수술로 여성 치료수술


여성들의 질 성형수술은 여성질환을 치료하고 개선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될수 있으며, 질과 항문 사이에 있는 회음부 길이가 짧은 경우에도 회음부의 길이를 연장시켜 항문에서 질 안으로 침범하는 세균의 감염 빈도수를 현저히 줄여 질방귀, 요실금과 질염은 물론 요도염과 자궁과 골반이 아래로 쳐지는 자궁탈출증이나 자궁하수증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자궁하수 또는 자궁탈출로 인해 질 입구가 벌어져서 소음순이 크게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실제로 여성들 중 선천적이든 후천적이든 소음순 비대증을 겪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자궁탈출증으로 인하여 소음순이 변형되게 되면, 냄새가 날 뿐만 아니라 팬티나 스키니 바지 등에 쓸려 외부 활동에도 제약을 받을 만큼 힘들기도 합니다. 그러나 여성질 성형 수술을 하게되면 골반근육이 복원될 뿐 아니라 자궁의 위치가 원래대로 돌아가고 질염 등의 병변을 함께 치료하기 때문에 자궁하수증과 질염, 경미한 요실금까지 치료되는 효과를 함께 누릴수 있습니다. 또한 골반근육, 질점막의 미세주름까지 복합적으로 교정을 하기 때문에 여성 위주의 개선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흔히 이쁜이수술, 질성형 하면 단순히 성생활 만족도를 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물론 가장 큰 효과는 만족도일 수 있지만 요즘은 여성을 더 건강하고 젊게 만드는 원동력으로 질성형을 하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몸 곳곳에서 노화의 신호가 나타나듯이 여성의 외음부나 질, 골반근육 등도 노화와 함께 탄력을 잃고 여러 가지 문제점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 대표적인 증상이 자궁하수증이나 질염, 요실금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쁜이 수술은 여성 질 성형수술로 여성 치료수술


특히 요실금은 일상생활을 불편하게 할 뿐 아니라 방치하면 잔뇨감이 심하고 절박뇨가 되는 등의 배뇨장애로 이어질 수 있어 조기에 치료하는 것이 시급하다고 할 것입니다. 이처럼 여성들의 질병치료와 만족을 위해서도 올바른 질성형수술 방법으로 안전하게 손상된 골반근육과 질점막의 주름을 복원해야 할 것 입니다. 이처럼 질성형수술은 자연스럽게 질 직경이 줄어들고 골반근육이 탄탄해져서 성감개선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