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살찌우는법 및 볼살 찌우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

볼살 찌우는법 및 볼살 찌우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얼굴은 지방이 줄어들고 탄력이 떨어져 눈에 띄는 노화 징후가 나타나게 됩니다. 통통하고 둥근 뺨은 젊어 보이지만 볼살이 빠지고 움푹 들어가고 쳐진 뺨은 아파보이거나 더 늙어 보이기도 합니다. 뺨이 통통한 얼굴은 젊고 건강 해 보일 수 있습니다. 수술과 주사, 음식 등의 통통한 볼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볼살 찌우는법 및 볼살 찌우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볼살 찌우는법 및 볼살 찌우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



건강하고 젊어 보이는 통통한 뺨을 원한다면 옵션이 있습니다. 얼굴 운동부터 천연 성분을 활용한 얼굴 마사지, 특정 음식 섭취에 이르기까지 통통한 볼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지방 이식 수술과 같은 성형 수술을 받거나 피부 필러 주사를 맞을 수 있으며 자연 요법과 가정 요법 등이 있습니다.


볼살 찌우는법 1볼살 찌우는법 1


1.

인체는 75%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물은 음식만큼 중요합니다. 물은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고 신체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체내 수분을 충분히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일 2L 이상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칼로리 섭취가 늘어나면 수분 함량도 함께 늘려야합니다.

 

볼살 찌우는법 2볼살 찌우는법 2


2. 알로에 베라

물을 충분히 마시면 건강을 유지하는 동시에 얼굴에 지방을 늘리고 볼살을 찌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에 유익한 성분이 풍부한 알로에 베라를 먹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는 연구를 통해서도 효과가 입증되고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젤 1티스푼을 90일 동안 섭취한 여성의 얼굴에 탄력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꿀은 보습효과를 가진 식품으로, 외부 환경에서 수분을 끌어와 피부에 저장하는 작용이 있기 때문에, 피부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꿀에는 유용한 비타민과 효소, 아미노산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히 꿀에는 유용한 항산화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피부 치유 효과가 있어, 정기적으로 꿀을 피부에 바르면 피부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볼살 찌우는법 3볼살 찌우는법 3


4. 불포화지방 풍부한 생선

불포화 지방이 풍부한 생선은 피부건강과 볼살을 찌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연어나 청어, 대구와 같은 생선은, 다른 종류의 생선보다 건강에 좋은 오메가 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등 푸른 생선에 풍부한 불포화시방은, 피부가 젊어 보이도록 유지시켜 주며, 볼살을 찌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볼살 찌우는법 4볼살 찌우는법 4


5. 사과 마스크 팩

사과는 각종 항산화제와 비타민 A, B, C 등의 비타민과 다양한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으며, 사과에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은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볼살을 통통하고 젊게 유지 할 수 있습니다. 사과는 먹어도 좋지만, 사과를 갈아서 얼굴에 팩을 하고 20분 동안 두었다 물로 씻어 내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볼살 찌우는법 5볼살 찌우는법 5


6. 글리세린과 장미수를 바릅니다.

오이 즙을 글리세린과 장미수와 혼합하여 얼굴에 사용 하면 볼살을 찌우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햇빛을 차단하는 훌륭한 자외선 차단제가 되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같은 비율의 조합을 만들어 마사지에 사용하기도 합니다.


7. 우유 바르기

우유는 수분과 지방, 단백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단백질 보충에도 도움이 되지만, 뺨에 우유를 바르면 피부미백에 도움이 되며, 깨끗하게 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보습 작용이 있습니다. 특히 우유에는 건강한 피부를 촉진하는 많은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볼살 찌우는법 6볼살 찌우는법 6


8. 얼굴마사지

볼이 움푹 들어간 경우, 뺨 근육을 마사지하여 피부를 들어 올리고 혈액 순환과 탄력을 개선합니다. 얼굴 마사지를 할 때는, 손가락 끝으로 볼 주변을 부드럽고 원을 그리며 움직입니다. 피부를 위쪽과 바깥쪽으로 움직입니다. 처짐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아래로 누르지 말고, , 콧구멍 주변 부위, 턱선 근처의 뺨 바닥에 초점을 맞춥니다.

 

볼살 찌우는법 7볼살 찌우는법 7


9. 요가

얼굴 요가도 볼살 찌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입을 크게 벌리고 윗입술과 아랫입술을 안쪽으로 말아 앞니를 덮습니다. 이를 치아 위로 팽팽하게 유지하여 입가를 바깥쪽으로 당깁니다. 턱도 앞으로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이 자세를 약 30 초 동안 유지하면, 뺨 근육과 입 주변이 답답함을 느낄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이완시킵니다. 이 운동을 하루에 5번 정도 실행하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