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비 녹즙 효능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콜라비가 다이어트에 좋다는 것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입니다. 콜라비는 수분과 섬유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서, 소화를 촉진시키고 장의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비만의 원인이 되는, 넘쳐나는 칼로리를 지방질로 변환 되기 전에 콜라비가 적절히 제거하여 조절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채소 이면서도 과일처럼 먹을 수 있는 콜라비는, 양배추와 순무를 교배시켜 만든 독특하고 튀는 채소입니다. 콜라비는 채소이면서도 먹는 부위가 특이 합니다. 다른 채소와달리, 주로잎 부분을먹지 않고 잎과 뿌리 사이에 있는 줄기 부분을 먹는다는 점입니다.

 

 

 

 

 

콜라비의 맛은 무처럼 맵지도 않으며서, 달고 아삭아삭 질감이 느껴지는 과일 같은 독특한 채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콜라비에는 비타민C와 칼슘이 풍부하여 그냥 먹어도 좋은 채소입니다.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콜라비의 효능에 대해서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 도움 되는 콜라비에는 비타민C와 칼슘의 함량이 많으면서도, 상대적으로 칼로리가 낮은 식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혈압 환자들에게 좋습니다. 고혈압은 나트륨 같은 많은 원인으로 발병하는데, 콜라비에 많은 비타민C는. 혈압을 낮추고 치유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콜라비에는 많은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으며, 알칼리성이기 때문에 피로회복에도 좋은 채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특히 콜라비 녹즙은 숙취해소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연유로 많은 분들이 좋아합니다.

 

 

 

 

콜라비는 어린이들에게도 좋은 식품입니다. 콜라비에 많이 함유하고 있는 칼슘은 어린이들, 뇌의 성장과 뼈를 튼튼하게 하고 어린이들이 먹기도 불편하지 않고 괜찮아서, 성장기 어린이들에게도 좋은 음식입니다.

 

 

 

 

콜라비에 많이 함유하고 있는 비타민C는 일반 양상추의 10배 정도에 이른다고 합니다. 자연 상태의 비타민C가 좋은 것은 잘 아실 것입니다. 콜라비에 함유하고 있는 비타민C는, 노화를 예방하고, 눈을 건강하게 하며, 혈압에도 좋고, 피부미용과, 당뇨 예방등 많은 곳에 좋습니다.

 

 

 

 

위산 과다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콜라비 녹즙을 권합니다. 위산과다는, 속이 쓰리는 증상에서, 심한 경우에는 위에 구멍이 뚫리는 위천공으로까지 진행할 수 있어서 조기 치료와 예방이 중요합니다. 모든 것을 콜라비가 해결하지는 않지만 주변에 많은 채소와 같이 드신다면 건강한 삶을 누릴수 있을것으로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