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화버섯 효능, 송화버섯 현재 가격!

송화버섯 효능, 송화버섯 현재 가격!

송화버섯은 표고버섯과 송이버섯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버섯으로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항암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항암효능이 뛰어난 버섯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장을 튼튼하게 하고 배변활동과 변비치료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으며 췌장기능과 당뇨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효과가 있으며, 비타민D가 풍부하여 뼈를 튼튼하게 하고 골다공증에도 좋은 효능이 있는 것으로 밝혀져 있습니다.


송화버섯, 송화버섯효능, 송고버섯, 송화버섯가격



송화버섯 가격은?

송화버섯은, 갓은 표고버섯을 닮았으나 대는 송이버섯을 닮아서 송고버섯, 백화고 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송화버섯이 근래 들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맛과 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많은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재배가 가능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현재 1Kg25000원 선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송화버섯 항암효능

특히 송화버섯이 항암 효능이 뛰어난 것은, 송화버섯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글루칸 이라는 성분 때문입니다. 송화버섯에 풍부한 글루칸 성분은 항암성을 인정받고 있는 불소화성 다당류 일종으로서, 작용이 매우 우수하여 최근 들어 더욱 주목 받고 있습니다. 특히 글루칸 성분은, 암 환자의 정상세포는 면역기능을 활성화시켜주면서 암세포의 증식을 막아주고, 암세포가 재발되지 않게 억제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화버섯 효능

송화버섯은 머리를 맑게 하고 안정시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송화버섯에 좋은 향을 내는 성분인 렌티오닌 성분은, 정신을 맑게 하고, 소화기관을 튼튼하게 하며, 식욕부진, 피로회복 소화불량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때문에 송화버섯에 풍부한 렌티오닌 성분은 매일 공부하며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수험생에게도 좋습니다.


송고버섯 효능

송고버섯은 인체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배출시키는 효능이 있으며, 항바이러스, 항균, 항암 효능이 뛰어난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 B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악성빈혈과 구루병에도 효능이 있으며, 햇빛에 건조하는 과정에서 많이 생성되는 비타민D 성분은, 노인과 갱년기 여성의 신진대사를 좋게 하여 노화를 예방하고 불면증해소에도 좋습니다.



송화버섯 요리

생식이 가능하고 좋은 효능이 많은 송화버섯을 예전보다 많이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가정에서 맛좋고 영양 많은 송화버섯을 직접 요리하여 먹는 가정이 늘고 있습니다. 송화버섯을 돼지고기 대신 사용하여 새콤달콤하게 만든 송화버섯 탕수육을 만들어 먹는가 하면, 쫄깃한 식감을 살려 만든 송화버섯 무침, 송화버섯 장조림, 송화버섯전골 등, 다양한 요리로 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