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사과분말 효능 및 다이어트, 풋사과 먹는 법

풋사과분말 효능 및 다이어트, 풋사과 먹는 법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풋사과는 다 익은 사과보다 당 함량이 적으면서도 폴리페놀과 카테킨 성분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신진대사를 활성화하여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고 지방을 제거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풋사과는 여러 종류의 사과가 익기 전 상태를 말하는 것으로, 사과의 크기가 4cm 이하인 초록색 사과를 말합니다. 풋사과는 특유의 떫은 맛, 새콤한 맛, 신맛이 강하게 나며, 완전히 익은 사과에 비해 당도는 낮으나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각광받고 있습니다.

 

풋사과분말 효능 및 다이어트, 풋사과 먹는 법


대부분의 과일은 완전히 성숙되었을 때 수확을 하게 된다. 그에 반해 사과의 수확시기는 일반적인 사과와 풋사과의 수확시기가 다르게됩니다. 일반적인 사과에 비해 풋사과에는 폴리페놀 함량이 높기 때문에 사과가 익기 전에 채취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폴리페놀효과는 다이어트에 좋을 뿐만 아니라 활성 산소를 억제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주며 혈압 조절에도 효능이 있어, 혈액 흐름을 좋게 하여 노화 방지와 미용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풋사과분말,풋사과 가루,사과청,사과분말,풋사과분말효능


풋사과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칼로리가 적고 각종 비타민과 식이섬유의 일종인 펙틴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장 기능 향상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위액분비를 촉진시켜 소화불량, 소화장애 등 증상을 완화시키고 위장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유기산 및 비타민 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건강과, 피로회복에도 효과적입니다. 특히 풋사과는 완전히 익은 사과에 비해 강력한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 성분이 무려 10배 이상 함유되어 있어 항염 작용 및 항암 작용이 훨씬 뛰어납니다.

 

풋사과분말,풋사과 가루,사과청,사과분말,풋사과분말효능,풋사과추출물


일반적인 사과도 섬유질과 항산화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변비 예방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익은 사과는 당분이 많고 폴리페놀 함량이 적어 보다 효과적인 풋사과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풋사과 다이어트는 풋사과를 생으로 먹어도 좋으며 풋사과분말을 물에 태워 먹거나 음식에 뿌려먹어도 좋습니다. 또한 풋사과 추출물은 알약 형태로도 나와 있어 간편하게 섭취하며 풋사과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풋사과에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폴리페놀 성분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체지방을 분해하여 체외로 배출 시키고, 체내의 중성지방을 낮춰주며, 음식물 섭취시 소장에서 지방이 흡수되는 것을 방해하여 지방 축적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식이섬유의 일종인 펙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하여 체내의 노폐물 배출을 촉진하고, 장의 환경을 개선시켜 다이어트 효과를 높여주게 됩니다.

 

풋사과분말,풋사과 가루,사과청,사과분말,풋사과분말효능,풋사과추출물,풋사과분말먹는법


음식 섭취를 최대한 자제하며 굶어서 체중을 감량하는 다이어트 방법은, 지방과 함께 근육도 빠져나가게 되어 다이어트에 성공 한다하더라도 금방 내장지방이 쌓여 체중이 증가하는 요요현상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풋사과다이어트는 이러한 요요현상을 방지하고, 체지방 분해 및 축적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어 보다 효과적인 다이어트로 꼽히고 있습니다. 또한 풋사과는, 분말, 가루, , 보조제 등 다양한 건강식품이 만들어져 판매되고 있습니다.

 

풋사과분말,풋사과 가루,사과청,사과분말,풋사과분말효능,풋사과추출물,풋사과분말먹는법,푸사고가루효효능


풋사과에 풍부한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은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 순환 및 혈류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아니라 혈액을 깨끗하게 하여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전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풋사과에는 칼륨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성인병의 주된 원인으로 꼽히는 나트륨을 배출시켜 혈압강하 작용 및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때문에 풋사과를 꾸준히 섭취하면, 심근경색이나 동맥경화, 심장마비, 고지혈증, 뇌졸중 등과 같은 다양한 심혈관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풋사과분말,풋사과 가루,사과청,사과분말,풋사과분말효능,풋사과추출물,풋사과분말먹는법,푸사고가루효효능,풋사과즙


사과에는 섬유질이 풍부하여 장에 자극을 주고 위액을 분비시키기 때문에 속이 쓰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특히 풋사과의 씨에는 소량의 독성이 함유되어있어 제거하고 섭취 하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풋사과에는 신 맛이 나는 산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위에 자극을 줄 수 있어, 평소 위장 기능이 약하거나 몸이 차가운 사람, 과민성 대장, 위염, 위궤양 등 각종 위장질환이 있는 사람이 섭취하면 복통이나 설사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