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릴새우오일 효능 및 부작용, 크릴오일인지질

크릴새우오일 효능 및 부작용, 크릴오일인지질

크릴오일은 청정 지역 남극 해역에 주로 서식하는 새우와 닮은 크릴에서 추출한 기름으로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 주목 받고 있습니다. 크릴오일의 재료인 크릴은, 작은 새우와 비슷하게 생긴 갑각류 일종으로 남극 해양 생태계 먹이사슬 중 가장하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특히 크릴오일은 인지질과 오메가3 지방산, 필수아미노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각종 의약품과 건강식품의 원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크릴오일에는 불포화지방산과 식물성 지방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크릴새우오일 효능 및 부작용, 크릴오일인지질


크릴오일은, 아스타잔틴과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 등과 같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크릴오일이 특별한 이유는 인지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인지질은 다른 피시오일에는 없고 크릴오일에만 있는 성분으로, 인체의 세포막과 뇌세포를 구성하는 주요 요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인지질은 크릴오일에 함유되어 있는, 각종 영양소를 체세포 안으로 빠르게 흡수시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때문에 인지질이 많은 크릴오일일수록 유효성분들이 혈액 속으로 잘 흡수 될 수 있습니다.

 

크릴새우오일,크릴오일추천,크릴새우,크릴오일오메가3,크릴오일인지질


우리 몸의 혈액은 혈관을 통해 신체 조직 곳곳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있는데, 혈관 내벽에 지방이나 혈전, 플라크가 쌓이게 되면 혈관 내부가 좁아져 산소와 영양분이 제대로 공급되지 못하게 되고 질병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특히 혈관 질환은 고혈압이나 고지혈증, 동맥경화에서부터 협심증과 뇌졸중, 심근경색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심각한 질환이 많습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혈관 질환은, 혈관이 70% 이상 막힐 때까지 별다른 증상이 없어 평소에 건강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크릴새우오일,크릴오일추천,크릴새우,크릴오일오메가3,크릴오일인지질,크릴오일효능


크릴오일은 인지질과 트리글리세라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크릴오일이 가지고 있는 인지질은 체내에서 보다 쉽게 흡수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한 연구에서는, 크릴오일과 일반 어유 보충제를 4주간 섭취하게 한 후 혈액 내 EPADHA 수치를 비교한 결과 크릴오일을 섭취한 사람들에게서 EPADHA 수치가 더 높게 측정 되었다고 보고, 크릴오일의 주요 인지질인 포스파티딜콜린 총 지방산의 40%EPADHA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크릴오일에 풍부한 오메가3, 혈액순환과 염증을 완화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실제로 2003년 캐나다 몬트리올 대학에서 실시한 연구에서는, 월경전증후군과 생리불순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진단받은 70명의 여성 참가자에게, 크릴오일과 오메가3 어유를 복용한 그룹의 효과를 비교한 연구를 진행한 결과, 3개월간 크릴오일을 복용한 여성이 일반 어유 오메가3 를 섭취한 여성보다 진통제를 훨씬 적게 섭취했으며 월경전증후군의 감정적 증상이 현저하게 감소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크릴새우오일,크릴오일추천,크릴새우,크릴오일오메가3,크릴오일인지질,크릴오일효능,KRILLOIL


크릴오일은 혈관건강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뇌신경 재생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크릴오일을 꾸준하게 섭취할 경우 뇌신경 재생을 도와주어 치매를 예방해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크릴오일은 혈관 벽에 붙은 지방과 노폐물을 분해하여 배출되게 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혈관을 깨끗하게 하는 크릴오일은, 혈행 개선에도 도움을 주어, 심혈관계 질환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항산화작용과 노화방지,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크릴새우오일,크릴오일추천,크릴새우,크릴오일오메가3,크릴오일인지질,크릴오일효능,KRILLOIL,크릴오일

크릴오일은 성인병을 예방하는데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지방을 분해하고 기름때를 더 쉽게 배출할 수 있는 효능이 있어,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LDL콜레스테롤 감소 효과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크릴오일은, 몸에서 잘 받아들이기 때문에 다른 해양 오메가3 보다 뛰어난 항염증 효능이 있습니다. 때문에 관절염과 관절 통증을 예방하고, 관절염 증상과 관절 통증을 호전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크릴오일은, 염증을 억제하는 작용이 뛰어나 각종 질병과 암을 예방하는데도 효능이 있습니다.

 

크릴새우오일,크릴오일추천,크릴새우,크릴오일오메가3,크릴오일인지질,크릴오일효능,KRILLOIL,크릴오일,남극크릴오일


크릴오일도 체질에 따라서는 복부팽만감, 식욕감퇴, 가스, 설사 및 메스꺼움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크릴오일을 추출할 때 헥산이나 에탄올과 같은 화학 용매 제를 이용하면 완제품에 잔류 용매가 남아있어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밝혀져 있습니다. 국내외 연구에 따르면, 크릴오일 추출에 사용되는 헥산 등에 장기간 노출되면, 중추신경계와 호흡기 장애가 유발될 수 있는 것으로 밝혀져 있습니다. 특히 미국의 유해물질 질병등록 보고서에서는 헥산에 의한 지속적 노출 되면 말초신경병증을 유발하여 손발의 감각이 둔화될 수 있는 것으로 밝히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