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라만시효능 및 성분 깔라만시원액 먹는 법

깔라만시효능 및 성분 깔라만시원액 먹는 법

깔라만시는 열대지방에서 자라는 열대 과일 중 하나로 비타민C와 시네후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지방분해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각종 비타민과 히스페리딘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미용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깔라만시는 레몬, 라임과 비슷한 형태를 지니고 있으며 금귤만한 크기를 가진 라임 류 열매입니다. 특히 깔라만시가 많이 나는 필리핀 등에서는, 신이 주신 선물이라고 불릴 만큼 각종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깔라만시효능 및 성분 깔라만시원액 먹는 법


칼라만시에 함유되어있는 헤스페라틴과 펙틴, 지방산 등은, 체내 혈액 속에 있는 중성지방과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능이 있어, 비만이나 뇌졸중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특히 헤스페리딘은 혈관내 염증을 완화시키는 효능이 있어 항염 작용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깔라만시는 유선세포로부터 히스타민이 방출되는 것을 막아주어 알레르기로 인한 각종 증상을 조절해주기도하며 지방을 분해하는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깔라만시효능,깔라만시,깔라만시원액,깔라만시다이어트


깔라만시는 항산화작용이 뛰어나고 강력한 살균작용과 염증 억제작용이 있어 알레르기를 억제하는 효과뿐만 아니라, 면역력을 강화하고 노화방지와 피부탄력 등에 효능이 있으며, 지방 연소 작용이 있어 지방 축적을 방지하여.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깔라만시는 면역력을 높여주어 거의 모든 종류의 감염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데 효과적인 과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깔라만시효능,깔라만시,깔라만시원액,깔라만시다이어트,깔라만시분말


깔라만시에는 칼륨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혈관을 튼튼하게 하여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으며, 심장질환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깔라만시는 다이어트 효과뿐만 아니라 몸속 독소를 제거하는 효과가 좋아 간의 부담을 덜어 주기도 합니다. 깔라만시를 이용하여 체내 독소를 빼는 디톡스 다이어트는, 깔라만시 원액을 물에 타서 아침저녁으로 마셔 주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깔라만시는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지만 가장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은 깔라만시 원액이나 분말을 물에 타서 마시는 것입니다. 물과 깔라만시 원액을 5:1에서 10:1까지 취향에 따라 희석하여 마시면 됩니다. 또한 페리에와 같은 탄산수에 타면 에이드로 마실 수 있으며, 희석 된 음료에 설탕시럽을 넣어주면 주스로 마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깔라만시 깔라만시는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하며 티톡스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깔라만시효능,깔라만시,깔라만시원액,깔라만시다이어트,깔라만시분말,깔라만시디톡스


깔라만시 디톡스 다이어트를 할 때는, 아침과 점심은 일반 식사를 하고 저녁에는 깔라만시 1L정도를 섭취해야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깔라만시는 디톡스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피부미용에도 좋습니다. 깔라만시는 레몬에 비해 비타민C 함량이 30배나 높기 때문에, 기미나 주근깨, 색소침착 등을 막아 주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깔라만시는 비타민 P로도 불리는 헤스페리딘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깔라만시효능,깔라만시,깔라만시원액,깔라만시다이어트,깔라만시분말,깔라만시디톡스,깔라만시먹는법,깔라만시주스


깔라만시는 레스파리딘을 함유하고 있어 염증을 예방하고 완화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때문에 깔라만시는 알레르기 증상과 같은 피부 질환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폴리페놀 함량이 높아 꾸준히 섭취하면 피로회복에도 좋습니다. 특히 콜라겐 합성에 관여하는 헤스페리딘이 함유되어 있어,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하여 미백 기능 화장품 원료로도 사용되고 있으며,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노화를 예방하며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깔라만시효능,깔라만시,깔라만시원액,깔라만시다이어트,깔라만시분말,깔라만시디톡스,깔라만시먹는법


깔라만시는 항산화 성분과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미용과 알레르기 억제 등의 다양한 효능이 있어 건강에 좋은 보조 식품이기도 합니다. 또한 최근 들어 깔라만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은 깔라만시가 다양한 음식에 활용되는 다이어트 식품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깔라만시는 강한 산성을 지니고 있어 공복에 많은 양을 섭취하면 속쓰림, 위 역류, 구토, 설사 등과 같은 위장 장애 등이 나타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